지마켓·옥션·11번가 등 온라인 오픈 마켓 통해 500대 한정 판매

에이수스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누려 온 ‘구글 넥서스 7(Nexus 7)’ 2세대의 한정수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이수스가 ‘구글 넥서스 7’ 2세대를 500대 한정으로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넥서스 7 2세대 구매자를 대상으로 Qi무선충전패드, 울트라슬림 보조배터리, OTG메모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제품 구매 후 구매사이트에 포토 상품평 작성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덴마크 음향브랜드 자브라(Jabra) 정품 휴대용&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에이수스와 구글이 공동 개발한 안드로이드 타블렛 넥서스 7 2세대는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하드웨어 설계 능력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들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넥서스 7 2세대는 2013년 7월 출시 후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어왔다. 1세대 버전보다 2㎜ 얇은 두께와 50g 줄인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더욱 강화된 제품이다.

더불어 넥서스 7 2세대는 다양한 오피스용 소프트웨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퀵 오피스(Quick Office) 기능 지원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어디서나 데이터에 접근이 가능해 사무 환경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