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2430T Eye-Care.. 12일 쇼핑몰 ‘지마켓’서 20% 할인 판매

▲ 벤큐가 게임에 특화된 모니터 제품(XL2430T Eye-Care)을 12일 지마켓에서 단독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글로벌 IT브랜드 벤큐(BENQ)가 144Hz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XL2430T Eye-Care’의 할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8월12일 오전 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단 하루동안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의 슈퍼딜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제품 평균가 대비 약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된다.
 
벤큐의 XL2430T Eye-Care는 24인치 풀 HD(1920x1080) 해상도의 패널에 144Hz의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전용 모니터로 일반적인 모니터 대비 잔상이 적고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해 더욱 정밀한 컨트롤을 지원하는 모니터 제품이다.

또 화면 어두운 부분의 밝기를 단계 별로 조절 가능한 다이나믹 블랙 이퀄라이저(Dynamic Black e-Qualizer), 게임에 따라 OSD 설정이 자동으로 변경되는 오토 게임 모드, 20단계의 색 밝기 최적화가 가능한 컬러 배리에이션(Color Variation) 등을 지원한다.

모니터 화면 설정, 단축키 변경을 더욱 쉽게 설정할 수 있는 S-스위치 아크(S-Switch Arc)와 소프트웨어 상에서 화면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파일럿(Display Pilot)을 제공해 화면 설정과 변경이 더욱 직관적이고 간편해졌다.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 등 모든 동작을 지원하는 스마트 스탠드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 닷 어워드를 수상한 사용자 편의 디자인 또한 눈에 띈다.

박인원 벤큐 코리아 모니터 담당 팀장은 "게이밍 모니터 사용자 저변 확대를 위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저희 벤큐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