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밸리가 8월4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6층 행사장에서 자사 공식 유통 브랜드 제품을 전시 할인 판매하는 IT기기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윌리스에서 유통하는 다양한 악세서리 제품과 벤큐 모니터, 프로젝터 제품군, 기가스톤과 APC by 슈나이더 등 피치밸리가 유통하고 있는 다양한 IT 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 피치밸리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 전시되는 벤큐 모니터 모델은 이번 8월 새롭게 선보일 벤큐의 35인치 커브드 144Hz 게이밍 모니터 XR3501 모델을 포함해 벤큐의 대표 아이케어 모델인 BL3201PT(32인치 4K), GW2760HM(27인치형), EW2740L(27인치형), EW2440L(24인치형)이다.

또 윌리스를 통해 유통되고 있는 야마하 스피커 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X-도리아(doria) 아이폰과 아이패드 케이스 그리고 자브라, 젠하이저의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셋, 스피커 등 오디오 제품들을 2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승수 피치밸리 팀장은 “다양한 혁신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피치밸리에서 이번 IT 기기 기획전을 통해 고객이 직접 글로벌 시장 제품을 체험해 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