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VCS 패브릭’ 기반 원격 데이터센터 연결 ‘제로타임’ 구현

호주 최대의 인력 솔루션 제공업체인 스킬드 그룹(Skilled Group)이 브로케이드 이더넷(Brocade Ethernet)과 파이버 채널스토리지 에리어 네트워크(Fibre Channel  Storage Area Network, SAN) 패브릭을 이용한 올웨이즈 온(always-on) IT 인프라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스킬드 그룹은 브로케이드 VDX(Brocade VDX)와 VCS 패브릭(VCS Fabric) 기반의 이더넷 패브릭을 사용해 주 데이터센터와 30km 떨어진 보조 사이트를 연결했다. 브로케이드의 VDX 스위치는 가상화된 인프라를 구현해 같은 장소에 소재한 브로케이드의 젠 5 파이버 채널 SAN(Gen 5 Fibre Channel SANs)에 시스템 대체 작동 및 IP 복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킬드 그룹은 국내외 지역에서 토털 인력 관리 서비스, 탄력적  노동 솔루션,  셧다운 및  설치, 재배치 등 프로젝트 기반의 인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파벨 로직(Pavel Rogik) 스킬드 그룹 선입 기술 애널리스트는 “사업의 성패는 자동화, 표준화 및 핵심 프로세스의 집중화에 달려 있으며 이를 위해선 모든 애플리케이션이 언제나 작동이 가능한 제로다운타임을 갖춘 민첩한 IT 환경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스킬드 그룹이 구현한 브로케이드 VDX 6740 스위치는 브로케이드 VCS 패브릭 기술과 특유의 로지컬 섀시(Logical Chassis)를 활용해 스킬드 그룹은 단일 로지컬 스위치와 같이 단 하나의 IP 주소를 통해 양 데이터센터에 걸친 복수의 디바이스를 관리할 수 있다.

스킬드 그룹의 IT 기술진은 양 사이트에 걸쳐 더욱 큰 탄력성과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구현하기 위한 VCS 패브릭 연결을 위해 브로케이드 VDX 6740의 메트로 VCS(Metro VCS) 기능을 이용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