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다음카카오 ‘다음카카오팩’ 출시.. 출시 기념 이벤트 동시 진행

▲ KT와 다음카카오가 3GB 내에서 자유롭게 카카오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음카카오팩' 서비스를 출시했다.

다음카카오가 KT와 함께 ‘다음카카오팩’ 및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다음카카오팩은 올레 모바일 가입자가 카카오톡과 카카오TV, 카카오페이지, 다음과 다음 웹툰 앱, 다음tv팟을 통한 동영상 시청 등 다음카카오의 주요 서비스를 데이터 3GB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부가서비스다.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다음카카오팩을 선불형 쿠폰 형태로 구현한 상품으로 다음카카오 서비스 이용 중 데이터가 부족할 때 이를 구매하면 3GB 내에서 31일 간 이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KT와 함께 이용자가 다음카카오의 주요 서비스를 데이터 이용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출시해 기쁘다”며 “향후 다양한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다음카카오는 이미 지난 5월 KT와 손잡고 카카오택시 기사 회원에게 카카오택시 앱 이용에 대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6월에는 서울과 부산의 지하철 및 전국 6개 야구장에서 다음 스포츠 야구 중계를 데이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올레 기가 파워라이브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한편 KT는 이번 다음카카오 전용 데이터 상품 출시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 9월4일까지 다음카카오팩 가입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기프티쇼를,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 등록 고객에게는 카페라떼 마일드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