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케이블TV·온라인·모바일 통해 감상 가능

영화 ‘무뢰한’ 부가판권을 독점 유통하는 KTH가 29일부터 무뢰한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무뢰한 극장동시상영은 올레tv, Btv, U+TV 등 IPTV와 케이블TV VOD(홈초이스)를 비롯해 티스토어, 호핀, 네이버N스토어, 구글플레이, HDTV, 곰TV 등 다양한 인터넷/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된다.

▲ KTH가 29일부터 무뢰한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무뢰한은 칸의 여왕 전도연과 연기파 배우 김남길의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몰이를 한 영화다.

살인범(박성웅)을 잡기 위해 형사 정재곤(김남길)이 그의 애인 김혜경(전도연)의 곁에 머물며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면서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멜로물로, 두 주연배우의 호소력 짙은 연기와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칸 국제영화제에 이어 제 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받으며 다시 한 번 전 세계가 수작으로 인정한 만큼 안방극장에서 얼마나 더 흥행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뢰한 VOD 출시를 기념해 KT 올레tv와 LG U+TV에서는 구매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TV포인트인 4000원을 즉시 제공한다. SK Btv와 케이블TV VOD에서는 추첨을 통해 영화 속 재곤(김남길)이 혜경(전도연)에게 선물한 스와로브스키 귀걸이를, 네이버 N스토어에서는 15% 영화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