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블루·아이보리 화이트 등 4가지 색상 제공

새로텍이 밝고 산뜻한 컬러감이 특징인 휴대용 보조배터리 ‘시크 7000(Chic 7000)’을 출시했다.

시크 7000은 170g의 무게와 9.9㎜의 두께를 지닌 휴대용 보조배터리다.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 화이트, 미디엄 옐로우, 라이트 그레이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 새로텍이 휴대용 보조배터리 ‘시크 7000’을 출시했다.

이 보조배터리는 충격에 강한 강화 플라스틱 재질에 내부 기판 및 전지를 보호하는 충격 완화 설계와 더불어, 소프트 필 코팅 기법을 적용해 이물질, 긁힘, 지문, 파손 등으로 표면을 보호한다.

또 7000mAh의 대용량과 2.1A의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배터리 본체를 충전함에 있어서도 2A 입력이 가능해 기존 타사 제품 대비 보다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스마트IC가 적용된 보호회로를 내장해 비정상적인 환경에서도 보조 배터리뿐 아니라, 연결된 스마트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시크 7000은 아이패드 등에 사용되는 국제표준의 내부저항, 전류, 전압 값을 모두 충족하는 그레이드 A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한다. 아이폰6, 아이폰 6플러스, 갤럭시 S6, 갤럭시 S6엣지 등 다양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와 호환 가능할 뿐 아니라, 4단계의 LED로 배터리 잔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새로텍 관계자는 “시크 7000은 7000mAh의 대용량을 지원하면서도 170g, 9.9㎜ 두께의 초박형 제품에 발랄하고 경쾌한 컬러감을 입힌 제품으로 디자인적 요소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