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소형 SBB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에 AMD APU 탑재

▲ AMD의 볼드 이글 APU가 삼성전자의 초소형 SBB 제품에 탑재된다.

AMD의 APU ‘볼드 이글(Bald Eagle)’이 삼성전자의 최신 셋백박스(SBB: Set-back-box)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에 탑재된다.

AMD가 임베디드 R 시리즈 APU인 볼드 이글이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솔루션(SBB-B64DV4)에 탑재된다고 밝혔다. 

삼성 디지털 사이니지용 SBB 미디어 플레이어는 우수한 전력 효율성을 자랑하는 초소형 폼팩터 제품으로서 탁월한 HD급 그래픽 성능과 최대 2개의 멀티 비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지원한다.

AMD 임베디드 RX-425BB APU는 AMD 라데온 (Radeon) R6 GPU가 탑재돼 저전력 환경을 고려한 설정을 통해 뛰어난 열발산 효과와 저전력을 자랑한다. AMD의 최신 GCN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탁월한 그래픽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병렬 연산 능력을 제공한다.

스콧 에일러(Scott Aylor) AMD 임베디드 솔루션 사업부 총괄은 “디지털 사이니지는 AMD 임베디드 사업에 있어 매우 핵심적인 분야”라며 “삼성전자가 폼팩터 부문에서 더욱 공격적인 시장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