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는 응답하라 1988 OST 대다수가 1월 2주차 주간차트(1월11일~1월17일)의 상위권에 위치했다고 밝혔다.

멜로디데이의 여은이 부른 응팔 OST ‘이젠 잊기로 해요’가 주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기현이 부른 세윌이 가면이 2위에, 오혁이 부른 소녀가 5위에, 이적이 부른 걱정말아요 그대가 6위, 노을이 부른 함께가 7위에, 디셈버가 부른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이 10위, 김필이 부른 청춘(Feat.김창완)이 11위, 걸스데이의 소진이 부른 매일 그대와가 12위, 박보람이 부른 혜화동(혹은 쌍문동)이 13위, 마지막으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한 앤씨아가 부른 기억날 그날이 와도가 20위에 오르며 10곡이 상위권에 랭크되었다.

응팔 OST의 곡들 사이에서 상위권을 비집고 올라온 곡들이 있다. t윤미래와 펀치의 콜라보레이션 곡인 잘 지내고 있니가 4위에 랭크되었다.

▲ 소리바다가 응답하라 1988 OST 대다수가 1월 2주차 주간차트의 상위권에 위치해 있다고 밝혔다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 곡인 수지와 백현이 부른 드림(Dream)이 지난 차트와 마찬가지로 3위에 랭크되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응답하라 1988이 종방이 됐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계속 뜨겁다. 종영에 아쉬워하는 대중들로 인해 앞으로 몇 주간은 계속 차트 상위권 자리를 지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