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전자부품 독자 여러분 모두 풍성한 기쁨 속에서 뜻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소망합니다.

최근의 세계 경제는 본격적인 저성장 시대에 접어들면서 업체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으며 반도체 업계는 인수합병을 통해 산업재편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이승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인피니언 또한 전략적 인수와 협력을 통해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내셔널렉티파이어를 성공적으로 통합하고 이에 따라 노하우를 확장했을 뿐 아니라 LS파워세미텍의 전체 지분을 인수했고 PCB 제조업체 슈바이저일렉트로닉 및 운전자 지원 시스템 전문업체 티티텍(TTTech)의 지분을 획득하면서 세계 선도 반도체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신년에도 인피니언은 에너지 효율, 모빌리티, 보안이라는 현대 사회의 3가지 핵심 과제에 대해 혁신적인 반도체와 시스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 시장 지배력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제품 관점이 아닌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인피니언의 앞선 반도체 기술력을 결합함으로써 고객들의 요구를 더 잘 충족하고 다양한 유형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뛰어난 기능성을 달성하는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확실한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2016년을 맞아 여러분 모두의 건승과 함께 희망과 열정이 넘치는 새해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