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국내 유료방송 최초로 스포츠 팬들을 위해 ‘sky 스포츠 프리미어’ TV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가 스포츠 팬들을 위한 ‘sky 스포츠 프리미어’를 출시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스포츠 팬들을 위한 ‘sky 스포츠 프리미어’를 출시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는 스포티비와 제휴를 통해 기존 별도 가입으로 시청할 수 있었던 스포츠 전용 유료채널 ▲SPOTV ON ▲SPOTV ON2 ▲SPOTV PRIME을 기본 UHD 패키지에 포함시켜 해외스포츠 마니아를 포함한 국내 스포츠팬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수준의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요금제를 출시했다.

최근 해외 스포츠 리그에 한국 선수들이 연이어 출전하며 해외 스포츠에 대한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22-23 EPL, 라리가, 세리에A 등의 개막으로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sky 스포츠 프리미어는 해외축구는 물론 MLB, NBA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sky 스포츠 프리미어는 월 1만 7600원(부가세 포함, 3년 약정)으로 기본 238개 채널에 스포츠 전용 유료채널인 SPOTV ON, ON2, PRIME 3개를 더해 총 241개의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여기에 sky 인터넷을 결합하면 30% 약정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론칭 기념으로 sky 스포츠 프리미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1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정훈 스카이라이프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고객들이 가격부담이나 불편함 없이 모든 스포츠 채널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에 스포츠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유료방송사 업계 중 가장 앞선 미디어 경험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