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에스씨지솔루션즈는 델 테크놀로지스와 함께 ‘2022년 제1회 버츄얼 런 투게더(Virtual Run Together, 이하 VRT)’을 성황리에 열고 행사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최근 ESG 경영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에스씨지솔루션즈는 델 테크놀러지스의 ESG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델 임직원, 협력사, 고객들과 함께 비대면으로 VRT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탄소절감과 환경보호에 밑거름이 되고 앞으로 자라나게 될 아이들을 위한 환경 교육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VRT 행사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에스씨지솔루션즈 채널사업본부 김선찬 본부장은 “에스씨지솔루션즈는 향후 환경보호와 관련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에 개최하게 될 제2회 VRT는 참여인원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 적극적인 행사 홍보 등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씨지솔루션즈는 PC, 서버, 스토리지는 물론 소프트웨어, 네트워크에 이르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춘 서울도시가스그룹 산하 IT 전문기업으로 2014년 델 테크놀로지스 총판 비즈니스를 시작해 델의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엔드-투-엔드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