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장민주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로옴 주식회사와 공동으로 산업용 사물 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전력 솔루션에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부품과 기술에 초점을 둔 신간 전자책을 발표했다고 3일 밝혔다.

‘산업용 IoT 설계를 위한 전력 효율 극대화하기(Light Up Your Industrial IoT Design)’ 전자책에는 로옴과 마우저의 주요 전문가들이 효율적인 전력 소비와 Wi-SUN 무선 통신 모듈, 산업용 IoT LED 등의 주제를 다룬 심층 기사들이 수록됐다.

IoT 솔루션은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생산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추었지만, 때로는 비효율적인 전력 변환과 활용으로 인해 배치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다. 마우저와 로옴의 신규 전자책은 이와 같은 과제를 극복하고 효율적인 전력 관리 부품을 활용하여 새로운 IIoT 솔루션을 배포할 때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전자책에는 전력 공급과 최적화에 사용 가능한 로옴 부품과 제조·물류 프로세스 전반을 향상시키기 위한 IoT 솔루션 활용 방안을 확인할 수 있는 기사를 포함한다. 또 시의성 있는 기사와 BD71631QWZ 선형 충전기를 비롯한 10개의 로옴 제품 정보와 링크도 포함한다.

저전압의 단일 셀 리튬이온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충전하도록 설계된 BD71631QWZ 제품은 음의 온도 계수(NTC) 서미스터 입력을 통합하며 온도 인증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또 BP35C5 초소형 Wi-SUN FAN 인증 무선 모듈은 최대 1000대의 메시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여 스마트 시티와 기타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에서 복잡한 제어 없이 안전하게 통신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든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