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장민주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로부터 여덟 번째로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우저는 지난 2021년 기록한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성장, 고객 성장과 사업 계획 성과를 바탕으로 이 상을 수상했다.

제프 뉴웰(Jeff Newell) 마우저 수석 부사장은 "TE는 업계 선도 기업이자 귀중한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이며 양사가 함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이와 같은 성공을 함께 이루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태미 스타인(Tammy Stine) TE 커넥티비티 매니저는 “마우저는 TE와 함께 높은 성과를 이루며 양사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얼마나 강한 시너지 효과를 발산하는지를 보여줬다”며 “마우저와 공동으로 달성한 매출과 고객 성장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TE의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 또 2018년에 마우저는 APAC와 일본, EMEA 지역에서 TE로부터 고객 확장상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미주 지역 애플리케이션 도구와 데이터 사업부와 TE 장치 사업부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상을 수상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