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크월드뉴스=노태민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미국 경제 전문지 포춘(Fortune)의 2022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46위로 선정됐다.
포춘지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글로벌 기업문화 전문 조사업체 GPTW(Great Place to Work)와 협력해 결정하고 있다. 고려 요소는 인종, 성별, 연령, 장애 여부 등이며 임직원들이 직장 생활에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지를 평가 기준으로 삼는다.
마이클 부시 GPTW CEO는 “지금은 최고 기업의 리더십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며 “근로자들의 대량 퇴직, 번아웃, 코로나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휼륭한 기업들은 팬데믹 이전만큼이나 탄탄한 직장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업들은 직원들이 공정하고 안전하면서 생산적으로 직장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는 많은 기업들이 따라야 할 모범”이라고 말했다.
론 너세시안 키사이트 회장은 “포춘지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키사이트가 선정됐다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키사이트 문화는 공유, 협업, 우수한 성과, 열정, 혁신이라는 특별한 DNA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특성은 앞으로도 우리들과 고객들에게 큰 자부심으로 작용할 것이다. 키사이트가 더욱 일하기 좋은 직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사이트는 지난 2월에도 포보스가 조사한 미국 최고의 중견기업 고용사 중 하나로 선정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노태민 기자
(tmnoh@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