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제품에 상관없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 해당되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는 구매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 본 이벤트는 제품에 상관없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 해당되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는 구매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와콤스토어는 와콤의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서울 6개 매장을 비롯해 광주, 대구, 울산 등 전국 9개 매장이 있다.

와콤스토어에서는 사용자들이 신티크를 비롯한 다양한 와콤 태블릿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고 와콤의 전 제품을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사용자들에게 꼭 맞는 태블릿을 구매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튜어스, 인튜어스프로, 신티크, 신티크 컴패니언 등 다양한 종류의 태블릿과 스타일러스 라인업과 뱀부 스파크가 전시되어 있고 구매 가능하다.

전국 와콤스토어는 ▲하이케이넷(용산아이파크몰) ▲KA정보통신(강변테크노마트) ▲레투스(신도림테크노마트) ▲코티니(용산 전자상가) ▲오픈몰(마포구 망원동) ▲당필모(용산 전자랜드) ▲명인전산(대구시 북구) ▲두다시스템(광주시 서구) ▲다컴시스템(울산시 울주군) 등 총 9개 매장이 있으며 매장 정보는 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와콤스토어는 신티크와 같은 고가의 장비를 직접 써 보고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에 대한 경험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경향과 맞물려 방문 고객들이 날로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장 방문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