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인섹시큐리티는 브리프캠과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지능형 감시 영상 콘텐츠 분석 플랫폼 ‘브리프캠(BriefCam)’ 제품군 공급과 함께 영상 분석 전문가 양성을 위한 공인 교육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리프캠은 인섹시큐리티와 협력해 이미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검증 받아 경쟁력을 갖춘 브리프캠의 감시 영상 콘텐츠 분석 솔루션을 국내 수사기관, 공공, 대기업, 통신 등을 비롯한 잠재 고객들에게 기술지원, 실무교육, 자격증 교육 과정 등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인섹시큐리티는 브리프캠의 제품 공급에서부터 기술지원에 이르기까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술지원, 교육 컨설팅 인력을 보강한다. 또한 양사는 감시 영상 콘텐츠 분석 솔루션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한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브리프캠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인섹시큐리티는 브리프캠 제품 공급과 함께 국내 사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분기에 1회 이상 과정으로 금천구 독산동 인섹시큐리티 독산 교육센터에서 기업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영상 콘텐츠 분석 방안을 소개하는 ‘브리프캠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또한 국내 감시 영상 콘텐츠 분석 전문가 양성을 위해 브리프캠 공인 자격증 교육 과정을 인섹시큐리티 교육센터에서 진행한다. 

브리프캠은 국내 영상 분석 전문가 양성을 통해 기술 지원, 실무 교육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사 담당자들의 기술 역량 향상과 수준 높은 기술 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섹시큐리티는 지난 2005년 설립 이후 해킹, 보안, 디지털포렌식 실무 교육을 진행해왔으며, 다양한 보안 솔루션의 국내 공급과 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보안전문업체로서, 대기업, 공공, 군 특수기관 등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도입돼 국내에서 500개 이상의 다수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브리프캠 켄 찬북아시아 총괄대표는 “브리프캠은 최근 감시 영상 분석에 대한 국내 고객의 관심과 요구가 증대됨에 따라 비즈니스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인섹시큐리티와 협력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브리프캠은 글로벌 비즈니스 노하우와 업계를 선도하는 앞선 제품 기술력, 강력한 지원 체계를 토대로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이번 총판 파트너 계약 체결로 브리프캠의 우수한 제품과 인섹시큐리티의 풍부한 고객, 채널, 기술력 등의 보유 역량이 결합돼 새로운 사업 기회들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고객들이 진화하는 위협에 보다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안 사업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오랜 기간 쌓아온 관련 비즈니스 노하우와 유통망을 바탕으로 보안 솔루션 제품 판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섹시큐리티가 공급하는 브리프캠의 핵심 기술은 비디오 시놉시스(Video Synopsis)로서, 관심 대상인 모든 객체와 이벤트를 그대로 보존하면서 원래 녹화 비디오의 압축 요약 영상을 생성하는 영상 처리기술이다. 압축 요약 영상은 객체와 이벤트가 발생한 시점이나 순서에 상관없이 장시간 동안 발행한 이벤트들을 동시에 이어서 한꺼번에 볼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사용자는 비디오 검토 시간을 대폭 단축시킬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