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식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한국지사장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월간 EPNC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준식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한국지사장.
박준식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한국지사장.

EPNC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심층적인 보도와 전문적인 방향 제시로 많은 독자들을 사로잡는 컨텐츠를 개발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난해에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산업군이 디지털 전환을 진행했고 반도체 수요가 계속 늘고 있습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이 같은 공급난을 완화시키고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올해에도 스마트 모빌리티, 전력·에너지 관리, IoT, 5G 등 광범위한 영역에 걸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하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안전한 전자장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또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탄소배출을 줄이고 물과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등 신재생 에너지로의 전환도 꾸준하게 추진할 것입니다. 이 같은 노력과 발전 과정에 EPNC가 든든한 파트너로서 함께 활약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EPNC의 창간 34주년을 축하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IT 전문 매체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이는 2022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