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쿠프마케팅이 전기차 충전기 제조·충전 서비스 기업 대영채비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제휴했다고 밝혔다.

대영채비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급속·초급속 충전 인프라 구축 업체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전기차 충전기 제조부터 설치, 관리, 판매,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기차 충전 관련 30여 건의 특허를 출원·등록하는 등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외 글로벌 완성차 기업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국내 공공 급속 충전기 납품 점유율은 70%에 달한다.
쿠프마케팅은 이번 제휴로 전국 대영채비 전기차 충전기·로밍 협약된 공용 전기차 충전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자회사 한국페이즈서비스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 상품권명은 ‘채비(CHAEVI)’로 5000원권, 1만 원권, 2만 원권, 3만 원권 등 금액형 상품권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채비 홈페이지에서 상품권 핀(PIN) 번호를 등록한 후 충전·결제 시 이용할 수 있다.
처음으로 입점한 채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브랜드 카테고리의 ‘상품권/영화/도서’ 중 ‘상품권/마트’ 부분에서 확인하거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접속 후 상단 검색창을 통해 대영채비를 검색하면 된다.
쿠프마케팅 전우정 대표는 “전기차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는 흐름 속에 모바일 전기차 충전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대영채비와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조명의 기자
(techwriter@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