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앤시스코리아가 글로벌 컨설팅 기업 ‘일하기 좋은 기업 위원회(Great Place to Work)’에서 선정한 ‘2021-22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앤시스코리아 임직원들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앤시스코리아 임직원들

이 상은 재직하고 있는 직원들이 회사에서의 경험에 대해 의견을 전달함으로써 결정된다. 글로벌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솔루션 기업 앤시스의 한국 지사인 앤시스코리아를 비롯해, 앤시스의 중국, 대만, 일본 지사도 각각 현지 수상했으며 이는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의 성과로 주목받고 있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제도는 세계 70개 국가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되며 신뢰 지수 평가, 구성원 기술 평가, 문화 경영 평가 등의 심사를 거쳐 이뤄지며 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을 통해 성과를 창출하고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기관에 수여된다. 앤시스코리아는 믿음,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조직 문화 진단 평가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일하기 좋은 기업 위원회는 설문조사 결과에서 “재직하고 있는 직원의 85%가 앤시스코리아가 일하기 좋은 기업이라고 답변했다”고 밝혔으며, “직원 중 80%가 입사 시 환영받는다고 느낀다고 응답했다”고 덧붙였다.

도키마사 유타카 앤시스 인사 담당 이사는 “세계 곳곳의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포용적인 일터를 조성하는 ‘하나의 앤시스(One Ansys)’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다”라며 “앤시스는 직원 경험과 포용적인 사내 문화를 매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됨으로써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대표이자 조직의 일원으로서 앤시스코리아가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것이 몹시 기쁘고 자랑스럽다”라며 “올해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위원회 설문에 참여해주신 앤시스코리아 내 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성숙한 사내 문화와 행복하게 일하는 직원 경험이 고객 만족과 기업 성장의 원동력이 되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일하기 좋은 기업 위원회는 사내 문화, 직원 경험에 대한 세계적인 권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더십의 행태가 시장 최고 매출, 직원 유지, 향상된 혁신을 실현하는 것을 입증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