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정재민 기자] 원격 솔루션 기업 팀뷰어(TeamViewer) 중국, 일본, 인도, 호주, 뉴질랜드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에 이소정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소정 팀뷰어 APAC 총괄 사장 [사진|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이소정 팀뷰어 APAC 총괄 사장 [사진|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팀뷰어는 아시아태태평양 총괄 사장이라는 신임 직책에 이소정 사장을 선임해 아태지역 비즈니스 확장에 나선다. 

사장은 아태지역의 엔터프라이즈 IT 서비스 산업에서 세일즈 리더십, 수요 창출, 비즈니스 성장 디지털 전략 분야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팀뷰어의 비즈니스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팀뷰어 합류 솔라윈즈(SolarWinds) 아태지역 일본 세일즈 부사장을 역임한 사장은 브랜드 강화 시장 확장을 위한 사업 개발과 파트너십을 추진하며 아태지역 세일즈 팀을 총괄한 있다전에는 IBM 아태지역 팀에서 8 이상 다양한 직책을 경험했으며, 세일즈 이사를 역임하기도 했다. IBM 입사 전에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비즈니스 개발 전략 분야에서 다양한 이력을 쌓아왔다

사장은 연세대학교에서 국제법 법학을 전공했으며, 상하이 푸단대학교에서 MBA 학위를, 예일대학교에서 MAM (Master of Advanced Management) 학위를 취득했다. 예일 경영대학 동문 자문위원회 멤버이기도 사장은 최근 채널 아시아 2021 여성 ICT 어워즈(Channel Asia 2021 Women in ICT Awards)에서 성별 다양성과 여성 우수성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