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정재민 기자] 원격 솔루션 기업 팀뷰어(TeamViewer)가 중국, 일본, 인도, 호주, 뉴질랜드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에 이소정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팀뷰어는 아시아태태평양 총괄 사장이라는 신임 직책에 이소정 사장을 선임해 아태지역 비즈니스 확장에 나선다.
이 사장은 아태지역의 엔터프라이즈 IT 및 서비스 산업에서 세일즈 리더십, 수요 창출, 비즈니스 성장 및 디지털 전략 분야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팀뷰어의 비즈니스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팀뷰어 합류 전 솔라윈즈(SolarWinds) 아태지역 및 일본 세일즈 부사장을 역임한 이 사장은 브랜드 강화 및 시장 확장을 위한 사업 개발과 파트너십을 추진하며 아태지역 세일즈 팀을 총괄한 바 있다. 이전에는 IBM 아태지역 팀에서 8년 이상 다양한 직책을 경험했으며, 세일즈 이사를 역임하기도 했다. IBM 입사 전에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 분야에서 다양한 이력을 쌓아왔다.
이 사장은 연세대학교에서 국제법 및 법학을 전공했으며, 상하이 푸단대학교에서 MBA 학위를, 예일대학교에서 MAM (Master of Advanced Management) 학위를 취득했다. 예일 경영대학 동문 자문위원회 멤버이기도 한 이 사장은 최근 채널 아시아 2021 여성 ICT 어워즈(Channel Asia 2021 Women in ICT Awards)에서 성별 다양성과 여성 우수성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정재민 기자
(peacejeong@epnc.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