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자사의 큐레이션 기반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가 첫 번째 NFT 작품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김연경 선수 NFT 작품 ‘Something New’
김연경 선수 NFT 작품 ‘Something New’

김연경 선수를 콘텐츠로 한 박승우 작가의 NFT 작품 ‘Something New’는 고정가 판매 방식으로 총 50개가 발행됐다. 박 작가의 시그니처 작품들과 왕관으로 묘사한 배구공을 통해 ‘우주에서 가장 훌륭한 배구선수’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박승우(KAZE PARK) 작가는 2020년 세계 최대 디자인 대회 중 하나인 ‘이탈리아 국제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A Design Award)’의 일러스트레이션&비쥬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메타갤럭시아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최초! 최다! 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타갤럭시아 회원 가입 후 이더리움이나 클레이를 메타갤럭시아 지갑으로 이체한 최초 이체 거래 회원들에게 1클레이를 전원 증정한다. 또 기간 내 NFT를 최다 구입한 회원을 선정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과 50만 원 상당의 머니트리 캐시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내 NFT 구매 합산 금액이 가장 높은 최고 구매 회원에게는 1500만 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관심과 재미를 더한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메타갤럭시아 오픈 후 접속 폭주로 플랫폼이 한때 마비되는 등 높은 관심 속에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안정화된 시스템으로 대표적인 NFT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아트, 스타, 럭셔리 등 다양한 영역에서 차별화된 IP를 확보해 NFT 사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새로운 NFT 판매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오픈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