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엘리먼트14가 NI의 데이터 수집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오메가(Omega)의 센서를 결합한 새로운 구성의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시스템 호환성 조사의 필요성를 줄여 온도 모니터링, 안정성 테스트, 제품 수명 주기 평가 등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킨다.

엔지니어는 권장 테스트 환경을 사용해 실제 환경을 시뮬레이션하고, 수명 연장과 안정성 향상 등 제품 사양 달성을 보장할 수 있다.

NI와 Omega의 센서-소프트웨어 솔루션의 모듈형 1-슬롯 섀시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모듈을 간단히 교체해 계측 시스템을 쉽게 변경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섀시와 소프트웨어는 80종이 넘는 NI의 다른 CompactDAQ 호환 C 시리즈 모듈과 함께 재사용할 수 있다.

FlexLogger 데이터 로깅 소프트웨어는 그래프, 차트, 알람 표시기로 맞춤형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한 번에 수많은 변수를 테스트할 수 있어 결정 프로세스가 신속해진다. 사용자는 테스트 메타 데이터를 캡처하기 위해 운영자 입력 패널을 추가하는 기능과 더불어 알람 및 로깅 트리거 조건을 설정할 수 있다.
 
테스트 결과는 엑셀(.csv) 또는 오픈 바이너리 표준(.tdms) 형식으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 어떤 인하우스 소프트웨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