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오는 10월 18일 ‘불필요한 외주 출력, 사무실에서 POD(Print On Demand, 맞춤형 인쇄) 서비스로 단번에 해결하기’를 주제로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많은 기업들이 고민하는 외주출력으로 인한 비용 지출, 기업 정보 누출 리스크, 생산성 저하에 대한 해결 방안인 사내 POD 서비스(이하 인하우스 프린팅)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비용 절감, 기업의 보안 정보 누출 방지 등의 이유로 외주 업체를 통한 출력이 아닌 사내에서 직접 자사의 니즈에 맞는 인쇄물을 출력하는 기술과 서비스인 인하우스 프린팅을 도입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BI는 고객들이 겪고 있는 인쇄물 제작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인하우스 프린팅이 무엇인지 이를 통해 어떻게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한국후지필름BI의 인쇄 전문가가 외주출력을 인하우스 프린팅으로 변경해야 하는 이유, 각종 제작물을 사내에서 생산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인하우스 프린팅을 가능하게 하는 신제품 ‘아페오스프로(ApeosPro C810/C750/C650) 시리즈’ 등 총 3가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한다.

먼저 외주 업체와의 미팅, 협의, 사전 프린팅 테스트, 배송 등 복잡한 외주 출력 프로세스와 정보유출에 대한 위험 없이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인하우스 프린팅의 장점과 필요 요소를 설명한다. 다음으로 명함, 제안서, 도면 등 인하우스 프린팅을 통해 생산할 수 있는 제작물의 종류와 제작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고객들이 실제 업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높은 생산성과 뛰어난 보안 기능을 갖춰 인하우스 프린팅 업무를 원활하게 지원하는 아페오스프로 시리즈를 소개한다. 기업 내 각종 인쇄물의 전문적인 작업과 일반 비즈니스 인쇄 업무를 모두 지원하는 A3 컬러 복합기로, 세계 최초 2400dpi 해상도를 구현하는 LED 프린터 헤드와 Super EA-Eco 토너를 탑재해 고해상도 출력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확장된 용지 수용성과 향상된 후가공 옵션으로 사무실에서도 완성도 높은 출력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BI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한국후지필름BI는 수십 년간 축적해온 디지털 인쇄 노하우와 고객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고객들이 인하우스 프린팅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통해 출력물 제작에 대한 혁신적인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행사 안내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할 예정으로 웨비나 진행 중 질문을 남긴 참가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케이크 세트’를, 설문조사에 참여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