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아요아가 기업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자체 무료 방문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료 방문세미나의 목적은 기업과 단체 중심의 팀 협업 콘셉트 제품인 아요아를 기업의 전략과 위기대처를 위해 보다 실용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무료 세미나의 진행은 2시간 동안 총 3차시로 이뤄진다.

1차 시 커리큘럼은 비대면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기업과 팀의 비대면 환경을 위한 디지털 오피스 구축의 목적과 구성파악을 통해 시각화된 의사결정이 왜 중요한지를 다룬다. 

2차 시 커리큘럼은 프로젝트의 틀짜기 실습으로 협업툴 아요아의 구성요소인 칸반(Kanban)의 방법론을 통해 협업에서 업무프로세스 정렬과 범주화의 중요성을 다룬다. 

3차 시 커리큘럼으로는 아요아의 핵심 구성요소인 마인드맵기반 회의보드로 온라인 회의의 실제 구축을 통해 회의 시 도출되는 아이디어를 프로젝트로 즉시 전환하는 방법을 다룬다. 또한 경영자와 관리자 측면에서 조직의 다양한 현장속에서 발생하는 리스크들을 어떻게 시각적으로 1페이지로 관리할 것인지에 대한 과정도 포함된다.

아요아 코리아 이승준 대표는 “메신저 기반과 다양한 게시판 위주의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교육이 누락된 소프트웨어 납품만으로는 고객의 업무효율성과 지속경쟁우위에 도움을 주기 어렵다”며 “향후 협업툴의 경쟁력은 다양한 업무스킬을 위한 컨텐츠와 제품이 융합될 때 우위를 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실시되는 무료 방문 세미나는 신규고객에 대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요아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