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엔비디아가 AI 툴 및 프레임워크 소프트웨어 제품군인 ‘AI 엔터프라이즈(AI Enterprise)’를 공개했다.

VM웨어 v스피어를 사용하는 IT 전문가는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기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DPTJ 대규모 데이터센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관리하던 것과 동일한 툴을 사용하는 동시에, 쉽고 경제적으로 AI 워크로드를 지원할 수 있다.

이미 아토스(Atos),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 기가바이트(GIGABYTE),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Hewlett Packard Enterprise), 인스퍼(Inspur), 레노버(Lenovo), 슈퍼마이크로(Supermicro) 등의 제조업체는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VM웨어 v스피어에서 AI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엔비디아 인증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용 엔비디아 인증 시스템을 받은 최초의 하이퍼컨버지드 플랫폼인 ‘솔루션 델 EMC V엑스레일(Dell EMC VxRail)’을 발표했다.

또한 도미노 데이터 랩(Domino Data Lab)은 엔비디아 인증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도미노 엔터프라이즈 MLOps 플랫폼’을 검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크리쉬 프라사드(Krish Prasad) VM웨어 클라우드 플랫폼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는 “AI 애플리케이션이 중요해짐에 따라 고객들은 관리성, 확장성, 보안 및 거버넌스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인프라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자 한다”며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배포 및 운영이 편리한 엔드-투-엔드 AI-레디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