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썬더코어는 8월 2일 후오비 에코체인(Heco)과 썬더코어 간의 양방향 크로스 체인 브릿지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개시했다고 밝혔다.

지원된 크로스 체인 자산은 HT, HUSD, TT 등이다. 후오비 글로벌은 이미 HECO에서 TT의 입출금을 개시했다. 썬더코어 공식지갑 Thundercore hub와 imtoken 지갑은 크로스체인 자산의 저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탈중앙화 거래소인 TTSwap을 통해 크로스 자산을 교환할 수 있다.
두 체인의 연결 후 Heco체인의 HT와 HUSD는 TT체인에서 동일한 금액의 TT-HT와 TT-HUSD로 교환할 수 있고, TT체인의 TT 자산도 Heco체인에서 동일한 금액의 Heco-Peg TT로 교환할 수 있다.
Heco와 TT체인 간의 양방향 크로스 체인 부가 서비스는 디파이 금융 분야에서 시작하며, 썬더코어 탈중앙화 거래소(DEX)인 TTSwap은 크로스 자산의 스왑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또한 Heco체인은 TT 보유자가 더 많은 수익 창출할 수 있도록 응용 시나리오를 탐색할 계획이다 HT와 HUSD 보유자는 TTSwap 유동성 공급자가 돼 수수료의 배당금을 받고 트레이딩 이벤트에 참여해 TT 에어드랍을 보상받는 등의 방법으로 자산가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자체 체인에서만 실행할 수 있는 대부분의 덱스와 달리, TTSwap은 이더리움과 호환되는 앱 또는 브라우저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메인넷으로 전환해 지갑에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한편, 썬더코어는 Heco와의 크로스 체인 상호 운용성을 기념하기 위해 트레이딩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HT와 HUSD 보유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