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혼밥 어플 ‘홀로(holo)’ 대표 서은호(학생서씨)가 2021 한국 브랜드리더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3일 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 대표는 “어플리케이션 ‘홀로(holo)’ 가 2021 한국브랜드리더 소셜네트워킹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면서, “비청년창업자 스타트업으로 부족한 점과 풀어야 할 숙제들이 많은 서비스이나 아이디어와 2030 청년세대의 사회적 문제 해결 접근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아 개인자격으로 수상을 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다.

한국브랜드리더 대상은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안정적인 성장과 더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고취해 업계의 모범이 되는 업체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어플 홀로(holo)는 혼자 살아가는 1인 가구 홀로(holo)인들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단계적인 성장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8월과 9월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브랜드대상 관계자는 “2021 한국브랜드리더 대상은 각 분야의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기 때문에 공정성과 객관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특히 어플 홀로(holo)는 대상 심사에서 개인 자격이나 아이디어와 2030 청년세대의 사회적 문제에 대한 접근 그리고 그간의 성과와 공익성, 미래 잠재 성장 가능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소셜네트워킹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예비 청년창업자의 신분에서 올해 말 혹은 내년 초 법인 주식회사 홀로DS 설립과 신규 마케팅 브랜드 ‘홀로 마케팅’ 런칭, 스타트업 어플 ‘홀로(holo)’ 팀 구성을 통한 본격적인 청년사업가로의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음원 발매를 통한 가수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지난 5월 발매 된 디지털 싱글 앨범 2집 ‘친구는 안해’는 멜론, 지니, FLO, 네이버 VIBE, 유튜브 뮤직, 애플 뮤직, 벅스 뮤직 등 다양한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다. 신규 3집 앨범 ‘텐션 올려잇’을 8월 초 중순 발매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