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자동화 및 IIoT의 테스트 및 측정, 상태 모니터링 제공

[테크월드뉴스=김경한 기자]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가 MCM-210 독립형 이더넷 DAQ 시리즈에 MCM-216 및 MCM-218 모델을 추가했다. 신 모델 2종은 16 및 8채널, 16비트, 아날로그 전압 또는 전류 입력이 내장된 ARM Cortex-A9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다.

독립형 이더넷 DAQ는 엣지 컴퓨팅을 지원하며 정기적인 기계 상태 폴링을 위한 빌트인 웹 콘솔 및 RESTFul API를 지원한다. 임베디드 시스템의 복잡성과 추가 비용 없이 DAQ 시스템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더불어 ▲거리제한 없이 배포 및 원격 수집 ▲엣지 분석을 위해 데이터를 정보로 변환 ▲백엔드 서버 또는 SCADA로 데이터를 보다 쉽게 전송할 수 있는 풍부한 연결성과 같은 장점을 갖고 있다. 

MCM-216과 MCM-218은 I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애플리케이션의 대량 배포의 과제를 극복하기 위한 간단하고 확장 가능하며 지속 가능한 엣지 장치이다. 듀얼 데이지 체인 이더넷 포트는 추가 네트워킹 장비의 필요를 제거하고 사용 가능한 거리를 확장해 TCO를 절감하고 전체 ROI를 높인다. 성공적인 응용 분야에는 반도체 공장 디지털화, 석유화학 공장 모니터링, 웨이퍼 피더 진공 펌프 모니터링 등이 있다.

두 모델은 MCM-200 시리즈를 완성하며 공장 자동화, IIoT, 기존 테스트 및 측정을 위한 전체 스펙트럼 엣지 DAQ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간단하고 확장 가능한 엣지 장치는 IIoT 애플리케이션의 대량 배치 과제를 극복한다.

제레미 우(Jeremy Wu) 에이디링크 IoT 솔루션 및 테크놀로지(IST) 사업부 이사는 "이 두 가지 새로운 모델로써 에이디링크 엣지 DAQ 시리즈가 완성됐으며, 이는 시장에서 새로운 세대의 DAQ 솔루션을 대표한다. 이 울트라 컴팩트 신형 모델은 24시간 센서 측정 및 산업 사물인터넷 (IIoT) 애플리케이션의 상태 모니터링에 이상적이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