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제품 출시를 보다 신속하게 해

블루투스 SIG는 무료 소프트웨어 기반 개발 키트인 ‘블루투스 개발자 스튜디오(Bluetooth Developer Studio, BDS)’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11월12일 발표했다. 해당 키트를 통해 개발자들은 블루투스 기술을 더욱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고 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게 됐다. 

▲ ‘블루투스 개발자 스튜디오(Bluetooth Developer Studio, BDS)’ 대시보드

많은 개발업체 및 개발자는 스마트 무선 연결성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블루투스를 통해 실제로 구현하고 있다. ‘블루투스 개발자 스튜디오’는 해당 툴 특유의 공유 기능과 함께 사물인터넷(IoT) 제품을 간편하며 지속적이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게 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보안, 안정성, 관리 및 편리성을 보장한다.  

스티브 헤겐데퍼(Steve Hegenderfer) 블루투스SIG 개발자 프로그램 이사는 “블루투스 개발자 스튜디오는 개발자들이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도록 올인원(all-in-one) 형태이자 비용 효율적이며 사용하기 간편한 툴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 “블루투스 개발자 스튜디오를 통해 보다 많은 수의 스마트한 기기들이 출시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실제로 원하는 IoT 경험을 제공하며 잘 작동하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루투스 개발자 스튜디오’는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 (drag –and-drop) 사용자 인터페이스, 샘플 코드, 가상 및 물리적인 디바이스 테스트, 내장된 안내서를 포함하고 있어 더욱 빠른 개발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해당 툴은 참고 디자인들을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다른 개발자가 만든 성공적인 실행 사례들을 활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