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모드 라디오 제공하는 32비트 키네티스 KW41Z MCU

프리스케일 반도체가 MCU 키네티스(Kinetis) KW41Z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연계된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면서 IEEE® 802.15.4 스레드 및 블루투스Smart/BLE 연결을 동시에 지원한다.

키네티스(Kinetis) KW41Z MCU는 단일 패키지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연결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유 플랫폼이다. 프리스케일의 키네티스(Kinetis) KW40Z 무선 MCU 제품군을 확장한 새로운 KW41Z MCU는 최대 512K 플래시 및 128K RAM까지 확장 메모리를 제공한다. 따라서 여러 네트워킹 스택을 단일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진정한 다중 프로토콜 설계를 지원한다.

▲ 프리스케일 32비트 키네티스 KW41Z MCU.

또 이 디바이스는 최신 블루투스 사양 v4.2를 지원하며 강력한 설계를 위해 더 넓은 유효 범위, 보다 뛰어난 간섭 내성, 낮은 전력 및 복잡성, 적은 수의 RF 프런트 엔드 구성부품을 활용하는 온칩 발룬(On-chip Balun)을 통해 탁월한 RF 성능을 제공한다.

Linx 테크놀로지의 CEO 톨가 라티프(Tolga Latif)는 “다중 모드 무선 연결 지원, 최적화된 RF 성능, 독점 애플리케이션 실행 능력이 강력하게 조합된 프리스케일의 KW41Z MCU는 스레드 기반 IoT 제품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키네티스(Kinetis) KW41Z MCU는 단일 솔루션에서 다양한 사용 사례를 지원함으로써 온도 조절기, 홈 보안 시스템 및 도어 잠금 장치와 같은 다양한 가정용 디바이스를 첨단 IoT 시스템으로 변모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KW41Z MCU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스레드 연결을 추가하고, BLE를 통해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이러한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으며 BLE를 사용해 디바이스를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결합할 수 있다(사이드밴드 시운전).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