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경한 기자] 워크데이가 수요 급증에 부응하는 성공적 시스템 구축을 통해 97%의 고객만족도 점수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가장 최근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일 워크데이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워크데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재무, 계획, HR, 지출 관리 프로세스 자동화 과정에서 워크데이가 제공하는 지속적 파트너십을 반영했다.

2021 회계년도(2020년 2월 1일 – 2021년 1월 31일)에 워크데이와 글로벌 파트너들은 1800개 이상의 고객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대다수가 버추얼로 진행됐다. 이 가운데에는 제너럴 일렉트릭 (GE), 홍콩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올라이트 솔루션즈, 플린더스 유니버시티, 존루이스 파트너십, 네브래스카 메디슨, 프리즈마 헬스 등 전 세계에 걸친 고객을 포함한다. 

워크데이는 또한 CFO 조직의 워크데이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신규 및 기존 고객의 워크데이 재무관리 솔루션 구축이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고 밝혔다. 워크데이의 폭넓은 재무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전통적 ERP 시스템의 경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차원의 가시성과 제어력을 제공한다. 

2020년 3월 워크데이는 팬데믹에 따른 국가별, 지역별 지시에 따라 세계적으로 거의 모든 시스템 구축 및 교육을 버추얼로 전환했다. 원천적으로 클라우드 플랫폼인 워크데이는 단 며칠 만에 버추얼 구축 프로세스로 전환할 수 있었다. 다양한 영역에서 이뤄진 시스템 구축을 통해 500명 인원의 중견 기업부터 50만 명 이상의 글로벌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할 수 있었다.

폴 데이비스(Paul Davies) 제너럴 일렉트릭 (GE) 인력 운영 총괄은 “워크데이를 통해 우리는 기존 레거시 에코시스템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중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었으며, 버추얼 시스템 오픈까지 매끄럽게 이행할 수 있었다. 곧이어 성과 평가 및 급여 계획 사이클을 완료하고 새로운 성과 관리 체계 출시까지 워크데이에서 전부 처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