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CMOS와 모놀리식 공심 변압기 기술과 아키텍처 결합

반도체 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에서 특허받은 iCoupler 디지털 절연 기술에 기반해 헬스케어 및 산업 환경에서 작동하는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디지털 절연기 시리즈를 발표했다.

헬스케어 기술이 진보함에 따라 제세동(defibrillation) 중에도 끊김 없이 작동 가능한 유선의 환자 감시장치(wired patient monitor)가 필요해지고 이는 설계의 경계를 확장시키고 있다. 이러한 고전압 과도 상태(High-voltage transients)는 신뢰할 수 있는 커넥티드 메디컬 시스템(connected medical system)을 설계할 때 상당한 부담이 된다.

▲ 아날로그디바이스 iCoupler 디지털 절연기.

이와 같이 예측할 수 없는 환경에서 데이터 신호를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iCoupler 디지털 절연기는 16kVpk에서 테스트된 업계 최고 수준의 서지 보호(surge protection)를 제공하며 정격 전압(voltage ratings)은 최대 5kVrms까지 견딜 수 있다. 해당제품은 다른 디지털 절연기와는 달리 혹독한(harsh) 의료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는 부피가 큰 옵토 커플러들을 보다 작은 크기의 솔루션으로 대체할 수 있다.

정밀 로보틱 암(precision robotic arms)은 실수가 용납되지 않는 산업 작업 현장, 공장 자동화와 같은 환경에서 적합한다.

ADI의 절연 부품은 뛰어난 성능과 검증된 갈바닉 절연을 제공하기 때문에 14억 개 이상의 채널이 산업현장에 사용되었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새로운 디지털 절연기는 고속 CMOS와 모놀리식 공심(monolithic air core) 변압기 기술 및 OOK(on-off keying) 아키텍처를 결합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유효한 잡음 내성, 최저 수준의 EMI 및 최고의 서지 성능(surge capability)을 제공해 시장에서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