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솔루션스가 플라스틱웰드시스템스(PlasticWeld Systems)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머신솔루션스는 의료기기 제조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우게 됐다.

뉴욕 뉴페인에 본부를 둔 플라스틱웰드시스템스는 일회용 의료제품을 위한 턴키(turnkey) 방식의 정밀한 생산설비를 제조하는 업체다.

머신솔루션스는 MSI, 스티거USA(Steeger USA), 반트(Vante), 플라스틱웰드시스템스(PlasticWeld Systems) 등 4개 브랜드로 제품·서비스 범위를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플라스틱웰드는 다양한 혁신 제품들로 머신솔루션스의 티핑(tipping)·본딩(bonding)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게 된다. 이제 소비자들은 자신들의 개발·제품 수요에 맞는 여러 설비들을 단일 공급처로부터 받게 된다.

브라이언 스트리니(Brian Strini) 머신솔루션스 회장은 “플라스틱웰드시스템스가 머신솔루션스 가족으로 합류해 기쁘다. 그들의 설비와 기술적 노하우, 고객 서비스, 환상적인 팀원들과 기업문화는 우리 조직과 훌륭하게 들어맞는다. 이번 합류로 우리의 현 포트폴리오가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캇 드윗(Scott De Witt) 플라스틱웰드시스템스 대표는 “머신솔루션스는 기술력이 뛰어나고 윤리적이며 열정적인 사람들로 이뤄졌다. 플라스틱웰드시스템스는 머신솔루션스의 일원이 되어 직원들과 고객들은 물론 우리 설비로 생산된 기기에 의존하는 개개인들에게 혜택을 주는 지속 가능한 인프라를 만들게 됐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