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XENSIV IM67D130A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차량용 고성능 저잡음 미세전자기계시스템(MEMS) 마이크로폰 IM67D130A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EC-Q103-003 표준에 따른 인증을 받았으며, 엔지니어의 디자인-인 작업을 간소화한다.
IM67D130A는 -40~+105℃의 확장 온도 범위로 동작해 가혹한 자동차 환경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130㏈ 음압레벨(SPL)의 높은 음향 과부하점(AOP)으로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 왜곡없이 오디오 신호를 포착할 수 있어, 자동차 내부와 외부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핸즈프리 시스템, 비상통신시스템(eCall), 차내 통신, 능동 소음 제어(ANC) 등 차내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마이크로폰은 사이렌이나 도로 상태 감지 등 외부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해,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이나 예측적 유지보수를 위한 보완 센서로 사용할 수도 있다.
67㏈의 높은 신호대 잡음비(SNR)와 낮은 왜곡은 음성 인식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음성 품질과 음성 인식을 제공한다. 또한 타이트한 감도 매칭으로 다중 마이크로폰 어레이에 최적화된 빔포밍 알고리즘을 허용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서유덕 기자
(ydseo@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