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프로바디10, 경찰관과 보안요원 전용 제품

저장매체와 멀티미디어 제품 기업 트랜센드가 몸에 착용하는 보안용 보디캠(bodycam) ‘드라이브프로바디(DrivePro Body) 10’을 출시했다.

보안용 보디캠 드라이브프로바디10은 사고 현장 채증이 요구되는 경찰관과 보안요원 전용 제품으로 F/2.8 조리개, 160° 광화각, 내장 배터리, 편리한 스냅샷 버튼을 탑재했다. 해당 제품은 야간 촬영을 위한 적외선 LED가 탑재돼  빛이 전혀 없는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영상을 담아낸다. 또 활동량이 많은 현장에서 임무수행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생활 방수 및 충격 방지 규격을 충족했다.

▲ 트랜센드, 보디캠 '드라이브프로바디10' 출시

드라이브프로10은 1080P(30fps) 화질의 Full HD급 보디캠으로 160° 광화각, F/2.8 조리개를 탑재한 제품이다.   빛이 전혀 없는 환경에서도 주변 정황을 놓침 없이 포착할 수 있도록 총 4개의 적외선 LED가 탑재되어 있어 빛이 전혀 없는 실내 진입 또는 어두운 야간에 자동으로 작동되어 육안으로 식별이 어려운 현장 상황을 선명하게 담아낸다.

또 1,530 mAh 용량의 Li-Polymer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완충 시 3시간 30분 분량의 녹화가 가능하다. 긴급 상황 발생 시 전원 버튼을 누르면 바로 녹화가 시작되고 녹화 도중 스냅샷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사진 촬영도 가능해 작동법이 간편하다.

드라이브프로바디10은 외부 활동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생활 방수, 충격 방지 기능을 탑재했다.  IPX4 방수 기능을 지원해 어떤 방향에서 물이 튀어도 안전하게 보호되고 미 국방성 드롭 테스트* 규격을 충족한 제품으로 충격에도 안전하다.

트랜센드는 보디캠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드라이브프로바디 툴박스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기반의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툴박스를 통해 자동 백업 설정, 메모리카드 덮어쓰기 설정, 포맷 실행이 가능하며 사용자/날짜/시간 스탬프를 설정할 수 있다. 또 항상 최신 버전의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