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2020년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됐다. 마우저가 이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10번째다.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사는 리틀휴즈(Littelfuse)가 선정한다. 전반적인 매출 성장, 중점 제품 매출, 주문 고객수의 증가, 고객에게 전달된 창의적 마케팅 캠페인의 개수와 품질 등 다양한 성과 지표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제프 뉴웰(Jeff Newell)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 직원 전체를 대신해 본 상을 수여한 리틀휴즈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상을 10번째 수상했다는 사실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이런 성과는 전 세계 마우저 직원들의 노고와 더불어 양사 간의 뛰어난 글로벌 파트너십을 의미한다. 앞으로도 양사의 지속적인 성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말콤 에반스(Malcolm Evans) 리틀휴즈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은 “마우저는 리틀휴즈의 주요 채널 파트너다. 2020년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하게 돼 기쁘다”며 “유통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은 리틀휴즈의 성장 전략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고, 마우저가 제공하는 탁월한 서비스는 고객 중심 혁신에 대한 리틀휴즈의 헌신을 굳건히 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