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KEMET 아시아 태평양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
상태바
마우저, KEMET 아시아 태평양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
  • 선연수 기자
  • 승인 2019.07.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KEMET의 2019 회계연도 기준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됐다.

 

 

최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KEMET의 아시아 유통 컨퍼런스(Asia Distribution Conference)에서 권위 있는 이 상을 수상했으며, KEMET은 우수 서비스 유통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상승, 전반적인 공정 우수성 부문 등에서 마우저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올해 초 KEMET은 마우저를 2019 회계연도 기준으로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Digital Marketing Partner)로 선정한 바 있다.

KEMET 글로벌 유통 부문 조니 보앤(Johnny Boan) 부사장은 “마우저는 뛰어난 서비스, 유통 전문성, 빠른 신제품 소개 능력으로 2019년 최고의 성과를 냈다”며, “지난 수년간 본사의 수익과 신규 고객 성장 증가에 크게 기여한 마우저의 성과를 인정하는 상이다. 마우저를 시상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우저 APAC 마케팅∙사업개발 부문 다프니 티엔 부사장은 “KEMET으로부터 이번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마우저의 임직원들은 고객뿐만 아니라 제조사에도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우리의 노력이 인정받게 돼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