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네이콘(Nacon)의 사냥 게임 ‘헌팅 시뮬레이터 2(Hunting Simulator 2)’ PS5 한국어판을 12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으며, 오는 3월 25일에는 본편과 모든 컨텐츠를 포함한 ‘헌팅 시뮬레이터 2 엘리트 에디션’ 한국어판을 PS4와 PS5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헌팅 시뮬레이터 2’는 텍사스의 사막과 콜로라도, 그리고 유럽의 숲을 배경으로 약 30여종의 동물을 사냥할 수 있는 사냥 게임이다. 브라우닝이나 윈체스터, 부쉬넬 등 160여종의 실존하는 무기와 도구, 장비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발자국을 추적해 사냥감을 찾아내야 하고, 때로는 사냥개와 함께 동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15제곱킬로미터가 넘는 광활한 오픈 월드로 표현된 콜로라도의 평원과 텍사스의 사막, 동유럽의 숲을 오픈월드로 다닐 수 있으며, 첨단 인공 지능으로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동물들을 사냥하기 위해선 고도의 헌팅 기술을 필요로 한다.

최고의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160여 종의 무기와 도구, 의류 아이템으로 장비를 갖추는 것도 가능하다. 브라우닝, 윈체스터, 부쉬넬, 크립텍, 버니-캐론 등 다양한 브랜드의 장비들을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