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삼국지혼’의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국지혼’의 CBT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안정성 점검은 물론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실시되며, 보완점들을 완벽히 개선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판파와 화용도 등 삼국지의 특색있는 콘텐츠와 짜릿한 PvP를 경험할 수 있으며, 펀드, 월간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상점 내 콘텐츠까지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CBT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모든 유저에게 ‘고급 구현령’, ‘금화’, ‘특급 군공서’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로그인 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CBT 기간 동안 스테이지 클리어 인증 이벤트를 진행,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CBT에서 겪은 오류와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공식 카페 내 댓글로 제보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화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인게임 쿠폰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국지혼’은 통솔, 지력, 무력 등 장수별 다른 속성과 고유의 스킬을 조합해 방어형, 공격형 등 유저 취향에 맞는 강력한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수만가지 전략 전술을 펼치는 재미가 압권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