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식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한국 지사장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IT 산업의 발전과 혁신을 이끌고 있는 월간 전자부품의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자부품은 빠르게 변화하는 IT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과 기획력으로 심도 깊은 콘텐츠를 제공해 업계의 발전을 선도해 왔습니다.

2020년은 유례없는 팬데믹으로 누구에게나 힘든 한 해였고 우리의 삶은 다양한 변화를 겪게 됐습니다. 변화는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IT 기술은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영향을 받으면서 이러한 ‘변화’를 ‘기회’로 만드는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올 한 해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이루면서, 변화의 시대를 기회의 시대로 만드는 데 동참할 것입니다. ST의 반도체 기술로 보다 스마트한 모빌리티, 전력·에너지의 효율적 관리, IoT, 5G의 광범위한 구축을 실현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런 노력의 중심에는 ‘여러분(you)’이 있습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기술은 여러분에서 시작한다(At ST we create technology that starts with you)’는 신념으로 보다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 나은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공합니다.

2021년에도 남다른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통해 기업들의 든든한 파트너로 IT 산업 혁신을 함께 이끌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