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대전, 대구, 부산에서 소비자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소셜 이노베이션 세미나’ 로드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기업 혁신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업계의 화두인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SDI)∙빅데이터 활용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소셜이노베이션 세미나' 로드쇼를 마쳤다.

기조연설을 맡은 김순덕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테크 에반겔리스트(Tech Evangelist) 부장은 커넥트 투 넥스트 이노베이션(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IT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권필주 테크 에반겔리스트 부장의 ‘SDI 구현을 위한 스토리지 솔루션’과 최기훤 프로덕트 매니저(Product Manager)의 ‘컨버지드 솔루션’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이외에도 최적의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구성 방안과 혁신적인 콘텐츠 아카이빙 전략 등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 등이 공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전홍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이번 소셜 이노베이션 세미나 로드쇼는 전국 주요 도시에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소비자와 파트너사들에게 기업 혁신 전략과 비전을 직접 전달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