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별도의 IT투자비용 부담 없이 최신 솔루션 도입 가능

클라우드기반 콜센터 소프트웨어(cloud-based call center software)와 판매촉진(sales acceleration) 기술을 제공하는 보컬콤(Vocalcom)이 SMB(중소중견기업) 시장을 겨냥한 클릭2스타트(Click2Start)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클릭2스타트는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콜센터 구축 또는 중소중견기업 첨단화를 간편화해 기업들이 초기자본이나 별도의 IT투자비용 부담 없이도 최신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한다.

한 번에 30명의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클릭2스타트는 유연한 멀티테넌트(multi-tenant) 클라우드 콜센터로 비용문제나 번거로움 없이 기업 수준의 콜센터 소프트웨어가 줄 수 있는 모든 이점을 제공한다. 기업들이 사업확장에 돈을 투자하거나 성장을 위해 클릭2스타트 활용규모를 조정할 수도 있다는 뜻이다.

보컬콤 클릭2스타트는 5분 안에 완전가동해 집에서 원격으로 접속할 수도 있다. 따라서 모든 사용자들이 위치에 국한되지 않고 전화나 기타 하드웨어 필요 없이 동일한 시스템에 로그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영업 및 서비스 전문인력들은 이 솔루션 하나로 지속적으로 실적을 개선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맞춤형 고객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단일화면은 풍부한 고객정보 파악과 직관력을 제공한다. 일관되게 가치 있는 고객정보 파악과 직관력을 전달해줘 사용자의 의사결정을 도우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고객과 가까워지고 고객지원을 강화하게 된다.

관리자는 업무 중에도 바로 감독 및 시정조치를 취할 수 있다. 온스크린 발신자 정보(On-Screen Caller Info) 기능은 고객정보를 즉시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하고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인다. 역량 기반 라우팅(Skills-Based Routing)은 특정 전화를 가장 적합한 직원에게 연결해준다. 스마트 다이얼러(Smart Dialer)는 실시간 전망을 제공하며 영업팀의 시간을 벌어준다. 모든 사항은 사용자 CRM에 자동으로 기록된다. 또한 이 출시품은 세일스포스(Salesforce)의 새로운 멀티채널 인터페이스에도 적용되어 편리한 사용과 사용자의 생산성을 증진한다.

앤서니 디니스(Anthony Dinis) 보컬콤 CEO는 "보컬콤의 클릭2스타트는 간편함과 클라우드 운영상 이점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대규모 투자예산이 없거나 인력이 부족한 중소중견기업들을 위해 다양한 가능성과 선택권을 열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