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X-T10 구매자 대상 ‘가을엔 X-T10의 매력 속으로 풍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X-T10은 올해 6월 출시된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로 작고 가벼운 바디와 자동모드의 촬영 편의성 등을 갖춘 일상용 카메라다. 기본 킷으로 제공되는 XF18-55mm렌즈는 인물 사진부터 풍경까지 폭넓은 촬영 범위를 지원하며 작고 가벼운 팬케익 렌즈 XF27mm와의 조합은 한결 가벼워진 기동성을 자랑한다.

▲ 후지필름이 가을맞이 X-T10 구매 프로모션 실시한다.

10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간 내 X-T10 또는 X-T10과 XF18-55mm 렌즈킷을 구매하고 10월18일까지 정품등록을 하는 구매자에게 10만 상당의 SK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제품 구매 후 ‘내가 X-T10을 선택한 이유’ 를 주제로 X-T10으로 촬영한 사진과 사연을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XF27mm 렌즈를 증정하는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베스트 후기 이벤트는 10월31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카메라 관심 고객들의 시선이 갈수록 높은 퀄리티와 휴대성을 갖춘 미러리스 카메라로 쏠리는 가운데 최신형 하이엔드 미러리스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X-T10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