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가 IoT신제품인 ‘IoT 플러그’ 출시를 기념해 부부나 커플을 대상으로 IoT@home의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고 이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IoT 플러그는 기존에 출시된 에너지미터, 스위치, 열림감지센서, IoT 허브와 함께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IoT@home 서비스의 새로운 디바이스다. 전력 낭비를 막아 누진세, 전기요금을 줄여준다.

▲ 서울 영등포 CGV에서 열린 고객체험 행사에서 LG유플러스 직원들이 IoT@home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GUplus)를 통해 응모한 100쌍을 추첨해 2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IoT 서비스 체험 ▲IoT O/X퀴즈 ▲질문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호텔 숙박권, VIP 영화관람권, 팝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 IoT 체험 행사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서비스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IoT서비스 개발 담당자들이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설명하고 시연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체험과 퀴즈 이벤트 이후에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함께 관람했다.

이날 행사에는 말 한마디로 집안의 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IoT 서비스를 고객에게 체험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됐다. 극장 내 관객 200여명의 외침에 따라 조명이 커지고 켜졌으며 조명이 켜지자 한효주, 이진욱 등 뷰티인사이드 배우들이 등장해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팀장은 “아껴주고 지켜주는 IoT의 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 유플러스 IoT의 선도성을 고객들에게 인식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