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 에어2 64㎇·128㎇5 5만원 할인 판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인 윌리스가 오는 9월26일까지 애플 아이패드 에어2(Apple iPad Air2) 64㎇와 128㎇의 가격을 5만원 할인해 판매하는 ‘신학기 맞이 아이패드 프로모션’과 ‘윌리스 썸머 이벤트(willy’s Summer Event)’를 진행한다.

▲ 윌리스가 ‘신학기 맞이 아이패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윌리스는 아이패드 구입하고자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애플 아이패드 에어2 64㎇와 128㎇를 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애플의 태블렛 PC인 아이패드 에어2 64㎇, 128㎇ 와이파이(Wi-Fi)와 와이파이+셀룰러(Wi-Fi+Cellular) 모든 제품이다.

8월 한 달간 윌리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50만원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비츠(Beats) 헤드폰(1명), 보스(Bose) 사운드미니링크(2명)를 증정하는 윌리스 썸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윌리스 관계자는 “돌아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애플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아이패드를 통해 느끼는 스마트한 경험을 더욱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윌리스는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