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최대 12개월 긴 배터리 수명과 10M까지 무선 연결 지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감각적인 색상과 재미있는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무선 마우스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M238)'를 8월13일 출시했다.

신제품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는 로지텍의 일곱 번째 디자인 컬렉션 제품으로 최근 패션, 가구 디자인, 액세서리 트렌드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에 참석했던 로지텍 디자인 팀은 당시 밀라노를 가득 채운 즐거운 테마와 분위기 속에 아이디어를 얻어 플레이 컬렉션을 디자인하게 됐다고 밝혔다.

▲ 로지텍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밝고 명랑하며 활기찬 분위기를 자랑하는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는 편안한 그립감은 물론 정확한 스크롤링과 트래킹을 지원해 쉽고 편리한 웹 서핑이 가능하다. 특히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사용 환경에 따라 최대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지원을 통해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끊김 없이 무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컴퓨터 주변기기 글로벌 부사장 샬롯 조(Charlotte Johs)는 "우리의 목표는 소비자들이 해피 마우스를 사용할 때 재미를 느끼고 미소를 짓게 하는 것"이라며 "2015 플레이 컬렉션은 감각적인 색상과 재미를 더해 완성된 작품으로 이 마우스를 통해 자신의 책상 위를 개성 있고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 '2015 로지텍,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해피 마우스 컬러링북'을 선물로 증정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