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디자인으로 낮은 DPI 게임 즐기는 게이머에게 효율적

로지텍이 로지텍 고유의 로머 G(Romer G)키를 탑재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을 출시한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310은 로머 G키를 탑재해 일반 기계식 키보드보다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한다.

▲ 로지텍이 컴팩트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을 출시했다.

7000만번 이상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갖춰 기존 키보드 대비 최대 40%까지 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5㎜의 짧은 구동거리로 1000분의 1초가 승부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게임에서 게이머가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도록 한다고 로지텍 측은 설명했다

G310은 숫자나 매크로 등 게임에 불필요한 키는 제외하고 그 외의 모든 필수 키들을 채워 넣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높다 .책상 위에서 키보드가 차지하는 공간이 줄어들어 마우스를 더욱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낮은 DPI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효율적이다.

이외에도 키보드 중앙에서 조명이 비춰지는 중앙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보다 선명한 백라이팅을 제공한다.

한편 로지텍 G310은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에서 모두 호환 가능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인 로지텍 Arx 컨트롤을 제공한다. Arx 컨트롤을 통해 게이머들은 모바일 기기와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연계해 게임 내 중요 정보, 중요 시스템 통계 및 PC 게임 환경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더욱이 Arx 컨트롤 도크는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어 손쉽게 모바일 기기로의 접근이 가능하다.

우제시 데사이(Ujesh Desai) 로지텍 게이밍 비즈니스 총괄자는 “키보드를 더 가볍고 컴팩트하게 제작하면서도 게임중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고 더욱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만드는데 집중했다”며 “로지텍의 G310은 로지텍 고유의 로머 G키를 탑재해 장시간 게임으로 키보드가 망가지기 쉬운 e스포츠 플레이어들에게 완벽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로지텍코리아는 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제품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