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부터 중대형까지 풀 라인업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고객층 공략 강화

자르테크놀로지(이하 자르)가 유행을 선도하는 음악 애호가를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로불 HD(AeroBull HD)·에어로스컬 HD(AeroSkull HD)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자르는 프랑스 대표 음악가인 장 미셀 자르가 설립한 블루투스 스피커 제조업체다.

두 제품은 중대형 블루투스 스피커 라인업이다. 에어로불 HD 블루투스 스피커는 불독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함께 고해상도 음악을 지원한다. 화이트, 레드, 매트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 자르가 유행을 선도하는 음악 애호가를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로불 HD·에어로스컬 HD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에어로스컬 HD는 자르의 대표 제품으로 고해상도 음악과 더불어 인테리어 효과에 탁월하다. 국내에는 블랙 컬러가 우선 출시된다). 추후 다양한 컬러가 추가할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120와트의 출력을 지원한다. 고해상도의 2.1 채널 사운드를 제공해 음악 전문가들로부터도 호평을 얻고 있다.

애플 라이트닝 독, 블루투스 APT-X, NFC 등 무선 전송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간단하게 호환이 가능하며 3.5㎜ 케이블 연결을 통해 유선으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두 제품은 자르 블루투스 스피커 공식판매점인 ▲젠하이저 뮤직 카페 ▲롯데백화점 명동점 더 가젯 매장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압구정) 웨스트(WEST) 5층 게이즈샵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B2 젠하이저 매장에서 판매된다.

자르는 지난 4월 해골 모양의 파격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메탈 소재, 사운드 기술을 결합한 에어로스컬 블루투스 스피커를 국내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