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최고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까지 탑재

ASUS(에이수스, kr.asus.com)가 최고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다이렉트 X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ROG G시리즈를 출시했다.

에이수스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해당 제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ROG G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해 선착순으로 M.2 SSD 128GB, GTA5 게임타이틀, 고급 프리미엄 백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한 G 시리즈는 최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최신 게임도 고사양으로 즐길 수 있는 매니아 수준의 고성능 엔비디아 지포스 GTX 프로세서를 탑재, 성능을 한층 끌어올린 모델이다.

G시리즈 노트북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와이드 앵글 IPS 디스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들에 풀 HD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4K/UHD를 지원하는 트리니티 디스플레이(Trinity Display) 아웃풋으로 다중모니터로 연결해 게임을 즐기거나 모니터 여러 대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새로운 ROG G 시리즈 노트북은 최신 게임 타이틀에서 요구하는 성능을 위한 최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탑재 및 최신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렉트X 를 지원하는 매니아 수준의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을 채택해 선명한 영상과 부드러운 게임 내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G 시리즈는 놀라운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팬 소음과 열을 최소한으로 제거하는 첨단 냉각 시스템을 갖췄다. 게이머를 위해 최적화 설계된 키보드와 무소음 냉각 시스템은 효율적으로 열과 소음 제거하여 조용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ROG G 시리즈는 붉은 다이아몬드 컷팅과 매트 블랙 컬러의 마감 및 붉은 빛이 감도는 ROG 로고를 적용했다.

G 시리즈는 ROG 오디오위자드(AudioWizard) 탑재로 다양한 게임 장르에 맞춰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한다. 총 5가지의 사운드 모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게임에 따라 효과적인 모드를 선택해 최적의 사운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소닉마스터 프리미엄(SonicMaster Premium) 사운드 적용은 풍부하고 선명한 고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해 새로운 개념의 사운드로 입체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구현해준다.

게이밍 퍼포먼스를 최고 수준으로 구현

ROG GL552 시리즈는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다이렉트 X 12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950M 그래픽 탑재로 선명한 영상과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GL552 노트북은 강인한 인상의 F-22 스텔스 전투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은 역동적이면서도 게이밍에 걸 맞는 분위기를 연출해 게이밍 감각을 고취시킨다. 세련된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keyboard) 키보드를 지원하는 GL552는 눌렀을 때 깊이감이 1.8mm 로 편안한 키감에 게임시 완벽한 반응을 보여준다.

ASUS 게이밍 노트북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적용으로 특별히 마킹된 WASD 키 그룹과 전용 숫자 패드로 빠르고 완벽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튼튼한 일체형 키보드에 ROG 특유의 레드 백라이트로 어두운 곳에서 정확한 타이핑은 물론 보다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ROG GL552는 국내 최초로 2T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탑재 및 256GB M.2 SSD 옵션 추가가 가능해 스토리지 구성을 다변화할 수 있고, 최대의 저장 공간과 최고의 속도를 모두 원하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다.

M.2 SSD, 하드 드라이브 및 메모리 슬롯을 바로 교체할 수 있도록 슬라이드 방식 패널도 제공한다. 또한, GL552 시리즈는 네트워크를 최적화 해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에이수스만의 독점적인 ‘게임퍼스트 III (GameFirst III)’ 기술이 특징이다. 

게임 패킷 전송과 대역폭 할당에 우선순위를 정하여 각 게임마다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해 끊김 없이 매끄러운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게임퍼스트 III는 4가지 프리셋 패킷 우선 모드를 지원하지만, 네트워크를 완전히 컨트롤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해 매뉴얼 세팅도 제공한다.

GL552의 15.6형 풀 HD 디스플레이는 매트 블랙으로 마감해 반사로 인한 방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에이수스 소닉마스터(SonicMaster)는 풍부하고 또렷하면서 고음질 오디오를 제공하며, ROG 오디오위자드(ROG AudioWizard)는 각각 다른 게임 장르에도 깊은 몰입감을 줄 수 있도록 맞춰진 5가지 프리셋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ASUS 게이밍 노트북시리즈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유통사 대원 CTS (02-2004-77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